2014년 추석특집 블로그씨와 대화 모음 지점 이야기

명절만 되면 항상 올리는 '블로그씨와 대화' 모음집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블로그씨가 올리는 질문이 마음에 든다 싶음 올립니다.
한번 읽어볼까요? ^^

1. 내일은 우리 민족의 독립 운동을 기념하는 삼일절. 현대의 우리가 실천할 수 있는 애국하는 방법은?(2.28)

태극기를 다는 겁니다!! 조낸 다는 겁니다!! >_<

근데 달 데랑 의지는 있을까요?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ㅋㅋ 


2. 무엇을 해도 재미있고 웃음만 가득! 친구와의 가장 즐거웠던 추억은?(3.22)

친구는 아니지만 폰이나 온라인에서 만났던 사람들을 처음 만날때가 추억이겠죠.ㅎㅎ 

3. 다시 태어날 수 있나면? 무엇으로/ 누구로^^ 태어나고 싶나요?(3.27)

지금 이 순간처럼 누군가의 사랑을 듬뿍받고 자라는 사람으로 태어나고 싶습니다. 

4. 대형 사고로 무고한 사람들이 희생되는 일이 더이상 일어나지 않기를 바랍니다.(4.19)

더이상 세월호 사고와 같은 사고로 많은 일이 벌어지지 않길 바랍니다. 

5. 큰 힘이 될 수 있는 말 한마디는?(5.9)

글쎄요.... 무슨 말이 힘을 줄지 모르겠지만 해보겠습니다.

'힘내, 네가 하는 일이 어떠한지 중요하지 않아. 하는 모습이 중요한거지.'  


6. 내 블로그는 ㅇㅇㅇ이다. 한마디로 정의 한다면?(6.2)

저의 블로그를 한마디로 정리하면 표현의 장입니다.

 

그렇다고 아무 생각이나 풀어내지 않습니다.

누군가 본다는 생각을 가지고 절제, 정제​하여 쓴 글을 올립니다.

 

블로그에 글을 어떻게 써올리느냐에 따라 자랑거리가 될 수 있고 흑역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전 그 점을 감안하고도 충분히 생각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합니다.

 

많지도 적지도 않은 중용의 미덕​이랄까요? ㅎㅎ 


7. 피자와 치킨 중 내가 선호하는 것은? ^^(7.4)

치킨..

물론 피자도 좋아하지요.

이왕이면 치킨피자로 시켜먹음 좋을 것같습니다. ㅋㅋ










8. 나에게 '사랑'이란?(7.25)

사랑은 성별을 가리지 않습니다.

심지어 생물을 가리지 않습니다.


그저 자신이 가지고 있는 마음을 상대에게 쏟아 붓는 겁니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데 편견따윈 없습니다.

 

그저 서로 사랑하는 마음이 있느냐, 진심으로 하는 지가 중요합니다.


9. 내가 해본 아르바이트 이야기를 들려주세요(8.1)


제가 해본 아르바이트는 공장이었습니다. 3년 전 제대하고 3달 뒤인 11월부터 첫 복학을 앞둔 다음해 2월까지였죠.

(물론 군입대 전에 산업체를 해보려고 공장에 잠깐 들어가긴 했지만 일에 적응하기 힘들어 짤렸던지라 예외로 치겠습니다.)

 

공장은.... 말하려니 쑥쓰럽네요.

애견샵이나 대형마트 애견 코너에서 볼 수 있는 기저귀 제조업체였습니다. '강아지 패드 만드는 데'라고 하면 알아들으려나?

 

저는 완성품을 담아 포장하는 일을 했습니다. 근무시간은 오전이었구요.

 

제품마다 달라서 처음에 애를 먹었지만 하다보니 익숙해지더군요.

 

일하면서 들려오는 라디오 소리, 머리 속에서 떠오르는 잡생각에도 포장은 잘 되었습니다. 같이 일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제가 가장 나이가 어렸고 복학을 앞두고서인지 많은 도움을 받기도 했습니다.

 

지금도 그 때를 잊지 못합니다.

이번에는 제 적성과 꿈에 맞는 일을 하리라 다짐하면서요.


10. 블로그씨로 사행시를 지어보세요(8.4)


 : 블로그에 포스팅 올리려고

 : 로딩시간이 긴 것도 참았네.

 : 그렇게 쓰고 올리다보니

 : 씨앗들이 어느새 새싹이 되어 무럭무럭 자라네.

 

첫 소절에 맞춰서 쓰다보니 욕이 되는 부분도 있어 그렇게 하려다 아니다 싶어 건전하게 지어 올렸습니다.


블로그씨, 그렇다고 때리시진 않겠죠? ^_^;;












11. 내 인생의 가장 소중한 날은?(8.14)

특별히 소중하게 여기는 날은 없는데 굳이 만들자면 생일 정도? 


여러분!! 좋은 추석되세요~ ^ㅇ^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저작물 위젯 달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Blueman의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통계

번역기